본문 바로가기

궁금한 사항

궁금한 사항 목록

  1. Q

    아카시아꿀은 순수 100% 천연 아카시아 꿀로 당도가 높고, 요리용으로 적합합니다.

    봉개꿀은 청정 제주에서 채밀한 꿀로, 벌들이 직접 날개짓으로 숙성시켜 적당한 수분과 맛, 향, 영양이 보존된 꿀입니다.

    밤꿀은 1년에 단 한 번 6-7월에 채밀하는 꿀로 특유의 쌉쌀한 맛과 향을 가지고 있으며, 예부터 약꿀로 불린 꿀입니다.

  2. Q

    식양청이 정한 꽃꿀과 사양꿀의 구분을 위한 탄소동위원소비율의 기준은 -23.5퍼밀입니다. (잡화꿀은 -22퍼밀) 달달당의 꿀은 탄소동위원소비율의 기준인 -23.5퍼밀 이하의 100% 국산 천연벌꿀입니다.

  3. Q

    꿀의 하루 섭취 권장량은 1일 1-3스푼입니다. 아침 저녁 한두스푼 그냥  섭취 하시거나 따뜻한 물 또는 시원한 물에 타서 섭취 하시면 좋습니다. 때로는 레시피에 따라 음식에 첨가 하여 섭취하셔도 좋습니다 

  4. Q

    직사광선을 피하고 실온에 보관해주세요. 벌꿀의 특성 상 저온이나 심한 온도변화에 의해 결정이 생길 수 있으니, 냉장보관은 금합니다.

  5. Q

    결정된 꿀은 따뜻한 물에 용기를 넣어 중탕으로 자연스럽게 녹이시면 됩니다.

  6. Q

    임산부의 꿀 섭취는 태아에게 직접적인 문제를 일으키진 않습니다. 다만 꿀은 일원당이라 몸 속에 당이 빠르게 섭취되므로 하루 한 스푼 정도 섭취를 권장합니다. 하지만 수유 기간에는 섭취를 금합니다.

  7. Q

    달달당의 제품에 포함된 꿀에는 보툴리누스균이 포함되어 있어,

    12개월 미만의 영아에게는 섭취를 금합니다.

    소아의 섭취량은 성인의 1/2입니다.

  8. Q

    달달당 제품을 구매하시면 쇼핑백을 함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상단으로